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농장생활

하우스 활용하기 - 오이, 수박기르기

by 루이마밍 2023. 7. 25.
728x90

슬기롭게 하우스를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더운 여름이라 하우스안은 정말 후끈 후끈 한데요

하우스 안에 2종류의 농작물을 심어 보았어요~~

 

 

샛 노란 꽃을 가진 이 식물의 이름은 바로  '오이'  입니다

꽃의 색깔이 쨍하니 어찌나 이쁜지 모르겠어요

 

 

오이의 잎이에요~~

손바닥 모양처럼 생겼어요

 

 

하우스 한 귀퉁이에 오이가 자랄 수 있게 해주었어요~~

지지대를 연결해 오이가 위로 자랄 수 있게 도왔답니다

 

 

오이열매가 다자랄때까지 오이꽃이 붙어있어요~~

 

 

다 자란 오이는 꽃이 떨어져 나가요~~

곧게 뻗은 오이에요~~ 예쁘게 잘 자랐네요~~

 

 

수박은 수박모종을 심고 그 위에 지푸라기를 덮어주었어요

수박에 흙 묻는거를 방지하려고 작업했어요~~

그런데 키우는 냥이양(고양이)이 줄기가

장난감인줄 알고 자꾸 뜯어논다는......^^::

 

 

지푸라기덕분에 깔끔하게 수박이 자랄 수 있는 것 같아요~~

하우스 안도 깔끔해 보이구요~~

언능 저 수박을 따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하우스안에서 수박과 오이를 작게 심어보았어요~~

하우스안 전체를 보여드리지는 못했지만 

나머지도 꾸미게 되면 또 글을 올려보려구요~~

비가 많이 와서 농사가 걱저이신분들 많을텐데 모두들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