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이마밍의일상

1박 2일에 나온 성심당 부추빵

by 루이마밍 2023. 8. 7.
728x90

8월 6일자 1박 2일에 나온 성심당!!!

울 가족들 대전 성심당 나온거 보고 아~~ 먹고 싶다~~

예전에 야채고로케 먹어봤던 기억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방송 보면서 다시 먹고 싶었는데

아는 지인이 대전에 갔다왔다면서 먹어보라고 주신

부추빵을 받게 될줄이야~~~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꺼에요!!!

 

 

성심다의 판타롱 부추빵이에요~~

간편하게 손으로 집고 먹을 수 있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1986년 부터 있었다니 부추빵 나이가 많네요~~

 

 

두근 두근한 마음으로 오픈해보았습니다!!!

 

빵위에 참깨가 콕콕!!

반지르르 윤기가 흘러요~~

손바닥만한 크기였어요~~~

 

반을 잘라보았습니다!!

부추빵답게 부추가 가득 들어있어요~~~

반자르자 마자 풍기는 부추향~~~

 

 

안에 고기와 야채가 씹히는거 같기도 하구요~~~
빵은 촉촉하고 안에 들은 부추소와 먹으니 무슨 만두 먹는 느낌!!!

겉이 빵이라는 점 빼고는 정말 만두맛이였어요

양념이 쎄지 않고 슴슴한 맛이더라구요~~~

 

 

너무 기대를 많이 하고 먹어서인지 와!!!!!! 하는 탄성은 나오지 않았어요~~

특이한 빵이다 하는 정도~~~

성심당의 다른 빵들도 유명하던데 다음에는 다른 빵을 맛보고 싶네요~~~

이상 성심당 부추빵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