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어버이날 준비

by 루이마밍 2023. 4. 23.
728x90

안녕하세요

이제 곧 5월이네요~ 행사가 많은 달이기도 해요

어버이날 이라고 듣기만 해도 가슴 뭉클한 느낌이에요

어버이날이 얼마 안남은 거 같아 준비를 하기 위해 다이소에 들렸어요

 

 

매장안에 들어가자 마자 카네이션들이 진열이 되어있어요

한눈에 보여서 찾기가 아주 수월하네요

 

 

비누꽃 용돈 박스도에요

안에 상자에서 카드를 당기면 현금을 뽑을 수 있는 상품이네요

가격은 5000원

 

카네이션 조화 화분도 있어요

꽃이 풍성한 화분도 있고 작고 귀여운 카네이션 화분도 있네요

 

 

 

카네이션 디퓨져도 있어요 100ml용량도 있고 50ml용량도 있네요

   

 

다른 코너에 가보니 여러 가지 카네이션 종류가 또있어요.

감사 봉투도 보이구요 

카네이션 브로치, 코사지, 손수건, 부토니에등 종류거 엄청 다양해요

 

 

부모님 문답과 자녀 문답이 있어요

30문제에 대한 문답인가봐요

가족간에 소통하고 즐거운 추억을 담을 수있을거 같아요

 

이벤트용 가렌드에요 

가렌드 사이에 용돈과 메세지를 넣을 수 있어요

 

 

 

효도 복권이에요

문방구에서 뽑기 했던 생각이 나네요

옛 추억에 잠겨 복권 긁는 재미가 있을 거 같아요

 

 

효또도 있네요 ㅎㅎㅎ

 

 

 

미니 꽃다발 용돈박스도 있네요 봉투앞에 카네이션이 붙어있어요

봉투에 용돈 넣어서 드리기 좋은 것 같아서 저는 이번 어버이날은 이걸로 하기로 했습니다.

 

매년 느끼는 거지만 저렴하면서 품질이 괜찮아 어른들께 선물해도

손색이 없고 가격이 부담이 없어서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