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이마밍의일상

바오밥나무 과자점

by 루이마밍 2023. 5. 20.
728x90

 

화창한 주말이에요~~

점심을 먹고 나니  빵과 커피가 급 땡겨서 

천천동 빵맛집인 바오밥나무 과자점에 들렀어요

 

 

오후 두시쯤 새로 나오는 빵들도 있고 직원들이 빵을 포장하더라구요~~

빵이 오전에만 나오는게 아니라 오후에도 나오는 빵들이 있나봐요~~ 

안에 모습이 분주해 보였어요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한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매장 중앙에  파운드가 있고 그 밑에 샌드위치와 샐러드가 있었어요~~

샌드위치는 벌써 많이 팔리고 몇개 안남았네요 

 

 

다른 매대에도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소보로, 크림빵, 모닝빵 등이 있어요

 

 

에그타르트, 초코칩다쿠아즈, 달기우유다쿠아즈, 마카롱, 모카롤, 산딸기롤,

블루베리생크림롤, 다크 초코 생크림롤, 슈, 쇼콜라클래식, 호두파이가 들어있네요

빵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바오밥에 처음와서 먹어본게 바로 망코케익이였어요~~

빵은 촉촉하고 크림은 달지 않고 너무 맛있어서 바오밥 과자점을

그때부터 애용했던거 같아요

 

 

다음에는 블루베리케익도 한번 사먹어 보고 싶네요~~

맛있는 비쥬얼이에요

 

 

다 고르고 싶었지만 오늘은 이정도로만 고르고 왔어요~~

커피랑 언능 한입해봐야겠어요~~ 블루베리 파운드는 처음인데 맛이 매우 궁금하네요

 

 

동글동글 파운드가 넘나 귀여워 보여요~~

위에 뿌려진 느낌은 크럼블과 비슷해보이기도 해보이구요

 

블루베리 파운드속을 잘라 보았어요~~ 안에 호두가 콕콕 박혀있어요

블루베리의 향이 코끗을 자극하네요~~

커피와 함께 언능 한입해봤어요

오~~~ 파운드 잘못 사면 퍽퍽한데 빵은 촉촉하고 위의 블루베리크림이 매우 상콤했어요~~

상콤한 블루베리의 크림과 촉촉한 파운드빵의 조화 거기에 고소한 호두씹는 맛까지

예상했던 바삭한 맛이 아니였지만 넘나 어울리는 조화였어요~~

역쉬 빵맛집이네요~~

다음에도 새로운 빵에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휴식이 필요한 주말 맛있는 빵과 남은 즐거운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