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이마밍의일상

마켓컬리(자연실록 -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갈릭)

by 루이마밍 2023. 5. 27.
728x90

안녕하세요~~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주말이에요~~~

황금연휴인데ㅜ 그래도 비가 와서 시원해서 인지 반가웠네요~~

오늘은 하림 자연실록에서 나온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갈릭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마켓컬리에서 지인의 추천으로 한번 주문해보았어요~~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타며 먹어보라고 하더군요~~

조리시작하겠습니다~~

 

 

조리라고 하기엔 좀 간단하지만~~^^::

가열된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둘러줍니다~~

올리브 오일이 달궈지면 큐브 닭가슴살을 넣어주세요 

 

 

큐브 닭가슴살이에요~~ 큐브라고 하기엔 좀 사이즈가 크네요~~

익힌뒤 가위로 잘라주어야 겠어요~~ 

 

 

너무 센불로 하면 탈 수 있기 때문에 약한 불로 자주 뒤집어주며 익혀주었어요

닭가슴살에 붙은 갈릭이 떨어질때마다 제 마음이 쓰라리네요~~

갈릭아 잘 붙어 있어다오

 

 

노릇 노릇 잘익었어요~~ 

프라이팬에 조금 식혔어요~~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보았습니다

 

 

접시에 깨끗이 씻은 양상추를 담았어요

너무 뜨거운 닭가슴살을 올리면 야채도 뜨끈해져서 

조금 식힌후 올렸답니다

 

오리엔탈소스를 마트에서 구매하지 못해서 직접 만들었어요~~~

저는 간장2큰술 + 올리브2큰술 + 꿀1큰술 + 참깨 1/2큰술 + 다진마늘1/2큰술 + 참기름1/2큰술을 

넣고 만들었는데 이것도 꽤나 맛나답니다!!!

 

 

다이어트식단이라고 하기엔 소스를 너무 듬뿍 뿌렸네요~~~허허허

닭가슴살 비린내 하나 없이 달큰하고 갈릭맛이 잘 조화를 이루었어요

소스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양상추와 갈릭 닭가슴살 너무 맛있어요

그냥 맛이는 샐러드를 먹은 느낌이에요~~~

몸에게 미안하지 않게 닭가슴살을 먹어 단백질을 보충해주었다고 위안을 삼는걸로~~쿨럭......^^::

 

마켓컬리에서 기본가가 8900원인데 할인해서 7625원이네요~~

할인할때 더 주문해야겠어요~~

이상 마켓컬리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갈릭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