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이마밍의일상

천천동 롯데마트 영코코넛

by 루이마밍 2023. 6. 4.
728x90

앗!!  여름이다!!!

천천동 롯데마트에 휴양지 분위가 잔뜩나는

코코넛이 나왔어요~~~

 

 

동남아 놀러온 기분이 나네요~~

예전에 베트남에 갔을때 현지에서 먹어보고

실망했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구매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6월 1일 ~ 6월 7일까지 2,990원에 행사를 한데요~~

저처럼 맛이 궁금하시거나 좋아하시는분은

구매를 이기간안에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먹어보기 전에 코코넛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코코넛 효능

1. 고혈압

2. 체중관리

3. 혈당조절

4.감염보호

5.소화력 향상

6.피부감염예방

7.모발성장촉진

 

어린이들 얼굴 크기의 코코넛 안에 음료가

가득 들어있는지 조금 묵직한 느낌이였어요

 

 

원산지는 베트남산이네요~~

 

 

코코캡을 이용해서 코코넛을

뚫어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잘 숙지를 했어요

 

 

빨대는 대나무 빨대가 같이 붙어 있어요~~

코코넛을 먹는 만큼 빨대도 자연친화적이네요~~

아이다어거 좋은거 같아요~~

환경을 위해 대나무 빨대가 널리 쓰였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위의 사진이 코코캡입니다

손모양이 있죠??

버튼을 돌린후 손바닥으로 뚜껑을 힘있게 누르고 

스티커를 떼어낸후 빨대를 꽂아 먹으면 되요

 

 

비닐을 벗기니 완충제가 감싸고 있어요

뚜껑여는데 조금 헤매기는 했지만

두번의 도전끝에 구멍을 내고 먹을 수 있었어요~~

손바닥에 힘을 좀 줘서 누르면 되더라구요~~

 

 

고대하던 코코넛음료를 드디어 먹었습니다

아~~~~~~~~~~~~~~~~~~~~~~~~역시~~~~~~~~~~~~~~~~~~

그때 그맛이 틀리지 않았구나

제 기억이 맞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밍밍하다~~ 시원해서 못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아~~~ 이게 코코넛음료구나 우리가 아는 맛있는 그 음료맛이 아니구나

내가 정글에 와서 엄청 목마른 상태에 먹는거라며 최면을 걸고 먹었어요

코코넛 음료가 몸에 좋은 효능이 많으니 건강음료로............. 먹었습니다.

 

 

한번씩 경험상 먹어는 볼 수 있겠지만
맛으로 먹는 거는 솔직히 모르겠어요~~
동남이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
이상 영코코넛 리뷰였습니다!!!!!

 

반응형